미국 동부 지역으로 연수떠납니다.

미국 동부 지역으로 기업연수 10개월 짜리 준비중입니다. 집을 렌트하려고 하는데 자세한 정보가 제공되는 부동산 렌트 사이트 추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의견

  1. Guest 05/17/2013

    간단하면서, 찾기 쉬운 렌트 사이트로 마이노크(MyKnocker.com) 추천합니다. 한번에 많은 렌트 정보를 볼수 있어 편합니다. 자세한 렌트 정보는 여길 클릭하세요.

    Myknocker.com

  2. Guest 05/23/2013

    한국어 페이지가 지원되는 뉴스타 부동산 사이트 보세요. 한인 부동산 에이전트분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홈피 주소는 http://newstardc.com 입니다.

  3. karworld 09/03/2013

    DC에서 거주하거나 인턴으로 일하실 분들께 하우징 관련 정보 드립니다. 현재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여자 1명 룸메이트를 구하고 있습니다! 입주 가능일은 여자분 1분으로 9월 중순에서 10월 초에 입주 가능합니다. (혹시 더 빨리구하셔야 하는분은 조정가능합니다)

    저희가 사록 있는 집에서 가장 좋은 점은 보증금이나 계약금, 고정거주기간 같은게 없다는 것입니다. 저와 같이 사는 룸메이트들이 입주하면서 계약금을 이미 지불한 상태이기 때문에 그것 또한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버지니아주 Arlington에 있고 집에서부터 Orange Line에 있는 Virginia Square Metro Station과 Ballston Metro Station까지 5분정도 걸립니다.( 주소: 545 North Pollard Street, Arlington, VA 22203) 지하철로 디씨까지는 15~20분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학연수하러 오시는 분들이나 디씨/아난데일에서 인턴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매달 인터넷, 유틸리티, 렌트비 다 포함 약 450불(또는 그이하)입니다. 방 2개, 화장실 2개인 넓은 집이고 새로 들어오시는 분은 한 방을 1~2명과 Share하게 됩니다.

    새 아파트라서 깨끗하고, 안전하고 이웃도 좋습니다. (건물 안에 있는 헬스장, 게임룸(포켓볼), 컴퓨터실 다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주변지역도 아주 좋습니다. Macys, Giant, Harris Teeter, CVS, 알링턴 중앙도서관 등 다 10분내에 있고, 레스토랑, 술집, 까페 등이 많아 밤 늦게도 유동인구 많은 번화한 지역이고, 안전한 지역입니다.

    (http://www.dittmarcompany.com/virginia-apartments/birchwood-luxury-apartments-arlington-va)이 링크로 가시면 아파트 사진 보실수있습니다

    571-214-9699 또는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세요!

1 2

의견 등록


사이트 기준에 맞지 않는 욕설 및 수준이하의 비판, 모욕적인 내용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