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선수 강정호 성폭행 정말인가요?

갠적으로 정말 좋아 하는 선순데,, 방금 강정호 선수가 여성에게 약물을 먹여 성폭행했다는 이야기를 친구 카톡으로 받았는데, 믿기지 않네요. 정말 인가요?

의견

  1. Guest 07/05/2016

    아래 내용 참조하세요..

    강정호(29,피츠버그)가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는 미국 현지 보도가 나왔다. 미국 시카고 지역지인 시카고 트리뷴은 6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시카고 경찰이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강정호를 성폭행 혐의로 조사했다(Chicago police investigate Pirates infielder in sexual assault claim)"고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강정호가 한 시카고 여성을 '범블(Bumble'이라는 위치 기반 데이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강정호는 지난달 17일(현지시간)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가 끝난 뒤 약 한 시간 뒤에 이 여성을 자신이 머무르고 있는 호텔로 불렀다"고 했다. 이 여성은 경찰 조사에서 "밤 10시께 강정호가 머물고 있는 웨스틴 호텔에 도착했다. 그리고 강정호가 알코올이 들어있는 음료(술)를 줬다"고 진술했다.

    보도에 따르면 "여성은 그가 건넨 알코올 음료를 마신 뒤 15~20분 이후 정신을 잃었으며(blacked out), 그 시점에 그가 성폭행을 가한 것으로 주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츠버그 구단 역시 강정호가 조사 받은 사실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강정호는 6일 오전 9시 미국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2경기 연속 선발 제외는 올 시즌 처음이다.

1 2

의견 등록


사이트 기준에 맞지 않는 욕설 및 수준이하의 비판, 모욕적인 내용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