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도와주세요.절박합니다. 제발,,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이에요...제기..1학년부터 2학년 초반까지는 정말 잘 나갔어요...싸움도 하고, 쎈 냥도 하고...제가,1학년때부터 쎈냥도 많이 하고 싸움도 드럽게 많이 하고,사고도 많이 치고..우리 학교가 남녀공학인데,소문으로는 절 모르는 여자도 없고 절 좋아하는 여자도 좀 있다고 그러고,공개고백도 해보고,,하여튼,,술집그런데만 안 갔지 너무 놀았었어요..그런데, 제가 너무 쎈 냥 하고 자꾸 싸우니까 애들이 저를 피하는 것 같아요..휴~~~!. 그래도 1학기때는 노는 친구도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그런데, 2학기 되고 노는 애들도 일부는 저를 피하는 것 같고...정말 힘들어요...좀만 도와주세요..

이제는,애들이 저를 너무 기피해서 애들이랑 점심도 못 먹으러 가고, 혼자 애들한테 안 걸리게 화장실에 숨어요. 왜냐하면, 급식소에 혼자 가면 제가 모르는 애가 있어도,절 모르는 애는 없으니까 혼자 밥먹으로 온게 눈에 띄게 되고,그러면,더 놀림 받을까봐서요. 일단,여기서, 혼자 밥 먹으로 가도 되나요? 저는 정말 착하게지내려고 해요..그러니까, 좀만 도와주세요. 그냥 같은 반 애 좀 친한 애들한테 야~!누구야!밥 먹으러 가자 하면, 그래 라고 말해줄수 있는 친구 만드는 법..평소에 같이 놀 친구 만드는 법...제가,,2학년 들어와서 진짜 애들이랑 친했는데, 저는 그냥 같이 밥 먹는 친구가 있으니까 다른 친구들한테 밥 먹으러 가지 않을래? 이런 식으로 말을 못 건네니까 지금도 못 건네겠어요..제가 이상한 건 가요?그런데, 같이 밥 먹으러 가는 친구랑 좀 다투어서 다른 친구랑 먹다가 그 친구학고도 다투어서,,,그냥 굶고 있어요..제가 이런 이유때문에 점심 못 먹으러 가는 걸 아는친구는 한 명 빼고 없는 것 같아요.그 한명은 친해서 그 친구가 소문내지 않는 게 정말 다행이고요...제발,도와주세요..정말,이제는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싶어요... 밥 못 먹으러 다니니까, 살도 7kg이나 빠지고,,,정말,이제부터는 착하게 지내려고 하니까, 지금 이상태에서 친구 사귀는 법,친하지 않은 애를 친한 친구로 만드는 말,행동,,고정적으로 밥 같이 먹으러 갈 수 있는 친구 만드는 법..등등..저에게 필요한 것 좀 알려주세요..정말 힘들고, 이제부터라도 잘 지내려고 하니까, 제발 도와주세요..급하니까, 답변좀 빨리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그럼,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의견

  1. augusttulip 10/27/2011

    중고등학생이라면 한번쯤은 이런고민을 누구나 하고지나 가지요. 하지만 그당시에는 참힘들다는거 잘알아요. 성숙하는 과정의 통증이기도 하고요. 우선 친구들과 마음을 솔직히 나누는 기회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고 그친한 친구한명에게 먼저 손을내밀어 보고 함께 지혜를 모아 도움을 청하는 도하고 또 선배나 선생님(이해심많은),부모님, 친척형,누나들 누구에게든 맨토어를 찾아 주변을 정리하며 솔찍해지는것이 도움이 될것임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속으로 말못하는 어려움을 격고있기 때문에 내가 마음을 열고 쓸대없는 자존심,열등감,체면등을 버리면 훨씬가벼운 삶을 살수있을겁니다. 너무 잘난척하고 감추고 강한척 하는 사람보다는 솔직한인간이 훨씬매력이 있지요. 사실 내가 다른사람들의 의도나 속이 보이는 것처럼 남들도 나의 의도나 속의 감추고 있는것을 볼수있기 때문이지요.. 지나고 나면 얼마나 어리석은 사람으로 후회가되는되요.꼭주변에 도움을 받아 이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래요.

1 2

의견 등록


사이트 기준에 맞지 않는 욕설 및 수준이하의 비판, 모욕적인 내용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