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적으로 한국 방송 볼수 있는 방법??

요사이 카피라잇 심하쟎아요.

합법적으로 SBS,KBS,MBC의 드라마 오락 방송을 합법적으로 볼수 있거나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무료라면 더욱 좋겠죠.

의견

  1. Guest 04/04/2013

    유튜브에 보심 MBC, KBS, SBS 드라마, 엔터테인먼트 체널이 오픈되어 있어요 다운로드 없이 AUTO PLAY기능을 이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동영상 사이에 광고가 들어가 있는 점이 살짝 불편하긴 해도 끊김없이 감상이 가능합니다

  2. dd7788 05/06/2013

    TVPAD는 인터넷으로 한국방송을 시청할 때 사용하는 IPTV(인터넷TV) 세톱박스입니다. 한번 구입으로 월 사용료없이 평~~생 무료로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세톱박스에 인터넷과 TV를 간단히 연결해서 평소 습관대로 쇼파에 편하게 앉아서, 리모콘으로 TV를 시청합니다. 초기 장비 가격이 부담되지만 설치가 아주 간단하고 PC에서 보는 방송보다 좋은 화질을 제공합니다.

    (TVPAD 코리아) http://tvpadkorea.co.kr/

  3. xtreme 05/24/2013

    엑스트림을 구입하시면 월정액없이 TV에서 한국 드라마, 영화 등을 평생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밴쿠버 소재 10년 경력의 소프트웨어 개발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확실한 품질을 보장합니다.

    Xtreme은 TV에 연결해서 시청하시는 박스제품 외에 개인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 구입전 품질 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email protected]으로 요청해 주세요. 개인의 핸드폰이나 테블릿에 설치한 후 한달간 공짜로 직접 시연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 778-706-0834, [email protected]

1 2

의견 등록


사이트 기준에 맞지 않는 욕설 및 수준이하의 비판, 모욕적인 내용은 삭제됩니다.